조용필이 말했다

콘서트에서 조용필이 말했다.

아직도 연습을 더 많이 해야겠다고. 늘 최선을 다하지만, 정말로 최선을 다하지만, 연습을 더 많이 해야한다고.
데뷔하고 50년 가까이 꾸준히 활동하고 있고, 가왕이라고 불리는 조용필이 자신은 아직 연습을 더 많이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말 충격적이고 멋진 말이었다.
그렇기에 자신을 그냥 가수로 불러달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겠지.

3 thoughts on “조용필이 말했다

  1. 안녕하세요 모사이트에서 고양이 채식사료를 파는것을 보고 말도안된다 생각해서 누가 그딴걸 쓰는지 궁금해서 왔는데요 님이채식해야된다고 고양이도 채식해야된다는 이유가 어디있죠?? 고양이는 엄연히 육식동물입니다 호랑이,사자 이런거 고양이과라고요 왜 대형견은있는데 대형고양이는 없는지 아시는지 대형고양이는 스라소니나 치타같은 맹수이기때문입니다 지금 님이 하시는 짓 전부 건강을 위함이라는 위선을 쓴 동물학대로 밖에 보이질않네요 동물을 위해 비건이된게 아닌가요?
    첫 고양이가 죽은것도 님때문입니다 다른주인한테가서 정상적인 사료를 먹었다면 제명까지 살았겠죠 부탁인데 그냥 키우지마세요 육식동물키우면서 채식을 고집하실거라면 그냥 채식동물 기르세요 고양이사료가 개사료보다 단백질함유량이 높은데 왜 그런지 생각도 안해보셨겠죠ㅎㅎ 아직도 자기가 잘하는 짓을 하고있다 생각되시면 바람이병원에갔다는 글 댓글을 봐주시길바랄게요^^

  2. 왜차단했어요?? 팩튼데ㅋㅋㅋㅋㅋㅋㅋ https://runtoruin.com/2308 이 글 댓글이나 보시라구요 ㅋㅋㅋㅋㅋ 왜무시하세요? 그래서 계속먹이실거냐구요 정말 자기가 하는게 뭔짓인지 몰라요?

  3. 정말 이기적이시네요ㅋㅋㅋㅋ 고양이주인의 자격도없으며 그냥 동물키울자격이 없어보입니다 인간이 얼마나 이기적인지 보여주지 마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