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퀴어연구소와 한국퀴어아카이브 퀴어락의 루인입니다. :)


트랜스/젠더/퀴어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goo.gl/EEDf4

연구소 소개글에도 나와 있듯 트랜스/젠더, 젠더, 퀴어, 의료기술, 괴물, 폭력과 범죄, 시간성 등이 제 주요 관심입니다.
관련 주제로 글을 쓰고 가끔 강의도 나갑니다.
청탁하거나 강의 요청하시면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모두 수락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쓴 글 목록은 http://goo.gl/AOXdf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년 1월부터 한국퀴어아카이브 퀴어락(www.queerarchive.org)에서 상근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퀴어락에선 2009년 설립을 준비할 때부터 일을 했는데 올해부터는 상근활동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료를 수집하고 기록물을 등록하고 정리하는 작업을 좋아해서 신나게 일하고 있습니다. 그냥 재밌어요.

퀴어 관련해서 버리거나 보관하기 힘들겠다 싶은 기록물이 있으면 언제든, 무엇이건 기증해주세요. 제가 격렬한 고마움을 표할게요! 헤헤.


의료적 조치와 갈등하는 mtf 트랜스젠더며 젠더퀴어고 레즈비언입니다. 온라인에서 저를 만나며 느끼는 모습, 오프라인에서 저를 만나며 느끼는 모습이 바로 저의 모습입니다. 여러 분이 이해하는 제 모습이 저의 모습이지요. 그래서 저는 무수하게 많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면 http://goo.gl/IT0Wc로 가보세요.
몇 년 전에 찍은 사진이란 점을 감안하시고요. :) 사실 인터넷에 떠도는 제 사진이 몇 장 더 있어요. 흐흐.


ㄹ.
블로그 주소는 www.runtoruin.com 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runtoruin@gmail.com 입니다. 어지간한 연락은 이메일로 하고 있으니 필요하면 언제든 메일 주세요.
원고청탁, 강의청탁은 특히 환영합니다. ♡ㅅ♡ 후후.
혹시나 메일 쓰기가 부담스러우면, 이곳 최신글에 댓글로 남겨주셔도 괜찮아요. :)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가 유행이지만 전 구글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구글 플러스 주소는 https://plus.google.com/+RunToRuin
구글 페이지의 트랜스젠더 주소는 http://gplus.to/transgender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고양이와 동거하고 있어요. >_<
처음엔 리카만 입양했는데 입양한지 한 달 정도만에 출산(2010.04.07.)을 해서 -_-;;; 아홉 아이와 살다가 결국 리카와 리카의 아이 바람과 살았습니다. 하지만 리카가 세상을 떠나면서 바람과만 오래 살았지요. 2014년 5월 보리를 들여서 지금은 두 고양이와 살고 있습니다.


저의 첫 번째 고양이이며 바람의 엄마인 리카는 무지개다리를 건너 고양이별로 떠났습니다.
2010.03.05. - 2011.05.28.
안녕.. 안녕... 고마웠고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고양이와 동거일기를 잠깐 적었는데 Rica, the Cat
이곳 <Run To 루인> 블로그에도 고양이와 동거 일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온라인에 서식하고 있지만 퀴어락에 상근을 시작하면서 주중엔 주로 퀴어락에도 서식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거나, 만나고 싶거나 그러면 퀴어락에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저는 열심히, 나름 최선을 다해서 퀴어락을 소개해드릴게요. 으하하.

그런데 맛난 비건용 채식 식당에서 밥을 사주신다면 언제든 나갈 수 있습니다. 후후후.


기본적으로 퀴어 관련 자료 덕후입니다. 수집하는 수준을 넘어 긁어모으는 걸 좋아하고요.
퀴어 관련 기록물을 그 무엇이건 저에게 주신다면 언제든 저의 애정을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저의 애정이 싫어서 안 주신다면 낭패 ㅠㅠㅠ)


open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