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먹은 음식 사진 중 몇 가지만 추려서 방출해요~ 후흐흐. 물론 마지막 것 제외하면 모두 E느님의 작품이고요. 🙂
이건 두부토마토파스타! 정말 맛났지요. 이전까진 올리브파스타만 먹었는데, 제가 먹을 수 있는 토마토소스를 발견해서 두부를 첨가한 토마토파스타를 먹었지요.
(참고로 국내에서 생산한 토마토소스 중 제가 먹을 수 있는 건 없더라고요. 흠…)
이것은 무려 김말이! E느님께서 당면에 직접 양념을 하고 김까지 말아서 튀긴 음식입니다. 손이 엄청 많이 가고 만들기 쉽지 않음에도 만들어주셨지요. 찬양합니다.
일전에 블로깅했듯 동치미를 만들었고, 그것으로 만든 동치미 국수! 동치미 국수는 처음 먹었는데 정말 시원하고 국수와 잘 어울려서 놀랐지요. 얼음은 동치미 국물을 얼린 것이고요. 조만간에 또 해먹을 예정입니다. 츄릅.
그리고 이 놀라운 음식은 조경규의 <오무라이스 잼잼>(http://webtoon.daum.net/webtoon/viewer/23391)에서 소개한 토루코라이스! 사진을 몇 장 더 구경하시고..
볶음밥+토마토파스타+비건까스의 조합입니다. 정말 만드는 것도 엄청난 일인데 이걸 직접 만들어주시다니..
(이 사진부터 넥서스5로 찍었습니다.)
고구마맛탕!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지금까지 먹은 고구마맛탕 중 가장 맛났지요. 후후후.
마지막은 제가 직접 만든 짜장과 시중에 파는 우동면의 조합인 짜장면! 의외로 괜찮아요. 적어도 러빙헛 신촌점에서 파는 짜장면보다는 맛있다는 E느님의 관대한 평가. 히히.
… ;ㅍ ;
요리를 잘 하시니 직접 만드시는 겁니다! 🙂
그래서 감기로 힘든 몸, 영양보충도 하시고요!
루인, 안녕해요? 어케 지내요?? 혹시 연애해요?? ㅋㅋㅋ
나 누군지 모르려나.. ㅎ
http://www.amazon.com/Introduction-Feminist-Edition-Student-Treatise/dp/1454802219/ref=sr_1_1?ie=UTF8&qid=1389957563&sr=8-1&keywords=Introduction+to+feminist+legal+theory+Martha+Chamallas
위 사이트를 클릭해도 모르려나 ㅋㅋ
수진이가 쭉 번역을 하고파했는데, 얼마 전에 변호사시험 끝나서, 같이 시작하고 싶은가봐요.
루인은 번역할 마음 있어요?^^
루인의 016으로 시작하는 손전화번호로 문자를 넣었는데, 응답이 없어 여기에 글 남겨요.
제 연락처는 010-8669-6994
응답하라!! ㅋㅋ ^^
당연히 기억하지요!
정말 오랜 만이에요. 🙂
모든 연락을 이메일 중심으로 바꾸려고 핸드폰은 일부러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고 있어요.. ^^;;
그나저나 이제 번역을 본격 시작하시나요?
정말 미안한 일이지만 저는 참여하기 힘들 듯해요.. ㅠㅠㅠ 그 사이에 다른 일도 있고 당분간 바쁘기도 해서요. 많이 미안하고 아쉬워요.
이건 그냥 ㅇㅇ 자랑!
으흐흐흐흐흐 맞아요! 바로 그것!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