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바이모임] 제2호 발행을 위해 기고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웹진 [바이모임]의 두 번째 호를 발행하기 위해 기고를 받는다고 합니다.
‘기존’의 섹슈얼리티 논의에 문제의식이 있거나 뭔가 다른 이야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웹진 [바이모임]에 투고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및 자세한 투고 요령 읽기: http://bimoim.tistory.com/18
안녕하세요, 창간호를 읽어 주시고 블로그에 들려 주시는 여러분. 정말 반갑고 감사합니다.
웹진 [바이모임]은 올 하반기에 제2호로 여러분을 다시 찾아갑니다.
다음 웹진 주제는 [연애]입니다.
바이섹슈얼인 당신의 연애 이야기, 바이섹슈얼이면서 동시에 무성애자, 트랜스젠더, 기혼자, 폴리아모리스트, BDSM 퍼포머, 비혼주의자, 비연애주의자일 수도 있는 당신의 연애 이야기, 그리고 이 모든 것이거나 이중 무엇도 아니면서 친구이거나 부모이거나 자식이거나 학생이거나 직원이거나 애인이거나 배우자이며 또 다른 수많은 역할과 개성을 가진 사람이기도 할 당신의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나에게 연애란 무엇이고 내 정체성과 연애는 서로 어떻게 얽히는지, 또 연애 상대의 정체성과 나의 정체성이 어떤 식으로 교차했는지 듣고 싶습니다. 했던 연애와 하지 않았던 연애, 후회되는 연애와 행복한 연애, 연애를 하고 싶은 이유와 하기 싫은 이유 모두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웹진에서 나누고 싶은 분들의 기고, 그리고 웹진 제1호(창간호) [커밍아웃]에 대한 의견도 함께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고하실 때는 아래의 기고 방침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기고 방침은 이 포스트에 pdf로 첨부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