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을 밝힐까 어쩔까 고민했는데요.
그래서 본인과 얘기도 했지만 결국 지인으로 표현하려고요.
지인이 반려동물/동반종 초상화를 그리는 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멋진 일이에요. 요즘 들어 그림을 소장하는 일이 별로 없는 듯하지만 어떤 존재를, 대상을 그림으로 보관한다는 건 정말 각별한 느낌이에요. 그것은 사진과 달라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존재를 단 하나 뿐인 작품으로 기억하는 행위니까요. 그래서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그림을 떠올리는 일이 있고요.
사람을 그려주는 경우는 많지만 내가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경우는 잘 못 본 듯합니다. 그런데 아는 분이(사실 무척 유명한 분입니다!) 이 작업을 한다니 기뻤달까요.
신청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셔요.
저도 조만간에 신청하려고요.
구체적 작품을 보고 싶으실테니…
*제목은 검색을 위한 것입니다…
루인님 넘넘 감사합니다 ㅠㅠㅠ 요새 맘 복잡한데 일케 도와주시는 분들 있어서 덕분에 사네요 진짜. 어떤 분이 첫 주문을 해주실지 둑흔둑흔 합니다 헉헉헉근데요 루인님 이왕 올려주시는거, 새로 찍은 샘플 사진 으로 올려주실 수 있을까여 ㅎㅎㅎ 그게 더 잘나와서리. 뻔뻔한 부탁 또 드립니당 히힛
사진은 제가 받은 게 이것 뿐이라서 이걸 올렸어요.. ^^;
새로운 사진을 보내주시면 다시 올릴게요 🙂
다, 비공개 님의 공덕이지요.. 그 동안 쌓은 덕을 돌려받으시는 걸 거예요. 🙂
그러니 대박나길 기대할게요!
앗 새 사진은 최근 메일에 같이 첨부했었어요. 확인해봐주실래용?
글구 공덕은요 무슨 ㅠㅠ 제가 뭘했다구ㅠㅠㅠ
특성상 막 바로 주문이 밀어닥치진 않아도 좀 간간히 꾸준히 돈벌이가 되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이번 연말까지 12개 정도 주문이 들어오면 그걸 달력로 만들어서 또 팔고.. 그러고 싶은데.. 걍 생각은 그래요 ㅎㅎ 고마워요 루인님.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으아앗.. 그렇구나.. 모바일로 보면서 텍스트만 봤더니.. 죄송해요! ;ㅅ;
공덕 맞죠. 흐흐흐.
올해는 계획한 정도 이상으로 달성해서 꼭 그것도 만들길 바랄게요! 1부 예약하고요. 후후후.
힘내요, 슈퍼스타님. 🙂
으어어 루인님. 제가 얼마나 지금 루인님께 고마워하고 있는지 정말 표현이가 안되네요 ㅠㅠㅠ 제가 몇달 좀 맘고생 할 일이 많았는데… 루인님 같이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 보고 힘내야겠어요 정말 ㅠ 나중에 루인님 주문하실때는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드릴게요 (제맘대로 맘에 드는 사람들한테만 하는 서어비스 ㅋㅋㅋ) 달력은 하게 되면 당연히 무료로 드릴거에요 ㅠㅠ 얼른 툭툭 털고 일어나야겠습니다…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걱정이네요.
가장 큰 고생이 마음 고생인데.. 토닥토닥…
오오! 서비스 고마워요! 그렇다면 서비스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공공연한 비밀이 되겠어요. 흐흐흐.
ㄷㄹ이 나온다면 구매해야죠! 구매할 것은 구매해야죠! (서비스는 1+1? … 죄송합니다.. 하하 ;; )
암튼 힘내셔요. 무리하게 힘내지는 마시고, 하지만 조금씩 힘 내셔요. 🙂